티스토리 뷰
목차
1월 1일이 될때, 다들 신년 해돋이를 보러가는데요. 유명한 정동진 해돋이 기차여행을 저렴한 비용으로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무박 2일동안 정동진 일출, 삼시세끼 식사는 물론, 전지역 기차 운행 및 동해산타열차 탑승과 태백산 눈꽃까지 올인원으로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정동진 기차여행의 가격 및 일정, 여행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동진 기차예약 바로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정동진 해돋이 기차여행 가격
정동진 기차여행 가격은 대인,소인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대인은 159,000원, 소인은 147,000원 입니다. 정동진 해돋이 기차여행은 무박2일로 진행이 되구요. 왕복열차비, 연계차량비, 동해산타열차비(편도), 조식, 중식, 석식, 입장료, 진행비가 다 포함된 가격입니다.
그리고 12월, 1월 요일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평일, 주말 등 날짜와 관계없이 금액은 동일합니다.
정동진 해돋이 기차 여행일정(동해산타열차 포함)
이 상품이 좋은게 전지역 기차역에서 출발이 가능한데요. 진주, 부산, 대구, 수도권, 충청, 경주, 울산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기차여행이 가능합니다. 아래처럼 각 기차 시간에 따라 탑승후 김천역에서 도착후 가이드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정동진 해돋이 기차 여행일정은 4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정동진 해맞이 및 정동진 바닷가 즐기기입니다. 정동진 바닷가에서 해돋이를 바라보고, 근처 관광을 합니다.
두번째, 동해산타열차 탑승하여 동해경관을 즐기면서 정동진역에서 철암역까지 이동합니다.
세번째, 태백산 국립공원과 태백석탄박물관 재밌는 눈썰매와 풍부한 문화자원과 백천계곡 등 자연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네번째, 조식으로는 초당순두부, 중식으로는 태백 물닭갈비, 석식으로는 안동한우 소불고기 전골과 안동 간고등어를 먹을 수 있습니다.